추천아이템

카톡 관상 강추 후기~~~~~~

치유됨 2024. 2. 7. 16:35
728x90

#카톡관상 #온라인관상 #온라인사주 #카톡사주 #카톡관상추천

제가 워낙 미신을 좋아해서 사주랑 타로 보는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사주는 제 사주를 워낙 많이 봐서

제 사주가 어떤지 알고 있어서 항상 사주보러갈때마다

잘 보는지 못보는지 테스트 하는 기분으로 가고

타로는 사주보단 가격이 싸니까 항상 심심풀이로 보고 있어요 ! ㅋㅋㅋㅋㅋ

신점도 두어번 경험이 있는데 신빨이 떨어진건지 항상 맞지 않아서 속상하지만

무섭기도 해서 많은 경험은 없네요.

몇년전에 카톡으로 관상을 보고 그때도 와 ~~!! 대박이다 했는데

현재 해외살이중이라

관상에서 기색은 몇개월 단위로 변한다는데 다시 또 보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몇년만에 다시 연락드렸는데

몇년전보다 더 용해지고 잘 보더라구요!!!

일단 눈썰미가 엄청 좋으신건지 기색도 너무 잘보시고

사주 대운 보듯이 몇세부터 몇세까지 힘들거고 몇세부턴 좋아지고

제가 멘탈이 되게 약하고 불면증도 심한데

몇세부턴 나아질것이다 이렇게 바로 말해주시고

거의 테라피스트 마냥 치유받는 기분으로 잘 봤어요

게다가 상담도 오래해주셔서 궁금한 점 많이 질문했구요

제 남편도 같이 봤는데 거의 궁합보는 기분으로 보고

장기 어디어디가 약한지부터 다 알려주시구요

되게 신기한게 관상에서 하는 말이 사주에서 하는 말과 굉장히 비슷하게 나와요!

정말 신기해서 추천드려요!! 정말 신기있으신 줄 알았어요!

저는 카톡 아이디로 친추해서 바로 다이렉트로 카톡으로 연락해서 관상 봤는데

이 분이 이제 네이버 엑스퍼트에도 전문가로 등록하셔서

정말 너무 너무 추천드리고 싶어서 글 씁니당!!!!

카톡아이디 궁금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https://m.expert.naver.com/mobile/expert/product/detail?storeId=100045736&productId=100108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