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위해 내가 노력하는 것 (집에서)

지루성피부염/ 피부염/ 붉은기에 좋은 마르지 않는 워시오프팩 추천! 내돈내산

치유됨 2023. 1. 4. 19:08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그거 아시나요? 피부염이나 지루성피부염이 심하면 시트마스크팩이 오히려 더 자극적이라는 것을,,,,,,??!??

 

저는 이걸 얼마전에 알았답니다,,,,,

저는 1일 1팩을 많이 하는 사람인데 (1일1팩 안좋다는 의견도 있으니 마구 따라하지마세요~),, 마스크팩에 쓰는 비용에 비해 얼굴에 효과를 넘 못봤거든요.

 

그래서 워시오프팩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찾는 기준은,,

1. 매일 해도 자극적이지 않을 것 (각질제거 성분이 들어있으면 자극적)

2. 시간이 좀 지나있어도 마르지 않을 것

이였는데요,,

대부분의 워시오프팩은 카올린 (점토와 유사한 천연 광물질로, 청정 지역의 흙을 햇빛에 건조시킨 미용 성분) 성분이 들어가

머드팩처럼 굳어져서 선택지가 몇개 없었답니다!

 

바로 바로 겨우 찾은 제품은 시드물의 청정해초라겐팩입니다!!!!

 

구매인증샷!

저는 해면과 함께 주문했답니다!

 

사용방법:

10-15분정도 세안한 얼굴에 올려놓고 해면으로 잘 닦아주면 끝!

매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저만의 꿀 TIP:
알로에랑 섞어서 발라주기.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바르고 해면으로 닦아주고 물세안으로 끝내기!

아침에 세안제 대신 저렇게 하니까 오히려 더 보송보송하고 좋더라구요!!!

 

 

냄새가 호불호 갈리는데 전 아무렇지도 않았답니다!

코에 바른 워시오프팩은 다음에 소개시켜드릴게요! 이 팩이 더 대박입니다 ㅎㅎ

 

시트마스크팩은 부담스러울때, 워시오프팩으로 한번 진정, 보습에 힘써보세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