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위해 내가 노력하는 것 (집에서)

지루성피부염/여드름에 좋은 성분 좋은 크림 내돈내산!!!!!

치유됨 2023. 1. 6. 16:33
728x90

안녕하세요~

이 제품은 정말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저도 이 제품을 예전에 피부때문에 한의원다니면서 알게 된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냉장보관해야되서 좀 귀찮지만 피부를 편하게 보습해주는 장점이 있어요ㅠㅠ

일단 내돈내산 인증샷 !

 

바로바로 자초오일 로션 50g인데요. 저는 이 제품 이름이 진순포유액일때부터 썼답니다,,,!!!

 

자초오일 로션은 이름은 로션이지만 ,

전성분이 정제수, 올리브오일, 글리세린, 쉐어버터, 폴리소르베이트 60, 토코페롤, 자초오일, 알로에추출물이 다 입니다!

화학적 계면활성제, 향료, 인공색소등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왜 냉장보관해야하시는지 아시겠죠?? ㅎㅎ

 

 

그리고 사용감은 굉장히 유분감이 있는 촉촉한 제형입니다. 

그래서 저는 토너- 토너팩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마무리로 얇게 발라준답니다.

 

유분감이 있는 제품으로 얼굴을 감싸줘야 수분이 날라가지 않더라구요!

 

피부염, 여드름 환자분들 말고도 어린 아기랑 같이 쓰시는 분들 아토피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에게 너무 추천드려요.
정말 순한 거 하나는 정말 최고입니다!
저도 피부가 너무 예민해져있을때는 다른거 다 스킵하고 이것만 바릅니다!

 

피부가 너무 예민하시다 하시는 분들은 토너도 스킵하고 이 제품만 발라주세요!

피부가 너무 예민하실때는 토너의 물제형도 피부표면에 안 좋다고 해요!

 

이 제품이 워낙 안유명한지라 몇년전에는 회사가 망했었고, 알투유라는 회사가 다시 인수해서

제품이 다시 나오기 시작한거거든요~

순하고 보습되는 좋은 제품인데 다른 사람들도 써보고 다른 사람들의 후기도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