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란..

여드름/ 모공/ 피부염을 위한 추천시술 리스트 내돈내산 협찬X 광고X

치유됨 2023. 1. 13. 18:51
728x90

안녕하세요~ 치유됨입니다!

저는 피부때문에 대학병원, 한의원, 피부관리실, 피부과 여러곳에 쓴 돈이 1억을 넘는,,, 그런데도

아직까지 피부를 극복 못 한 그런,,, 사람입니다!

하지만 열심히 돈 써가며 실험한 덕분에 전보다는 많이 좋아지고 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어요!

 

일단,

1. 여드름 피부를 가지신 분들: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 약산성클렌징폼으로 세안 후 토너로 수분을 꼭 흡수시켜줘야합니다.

저는 닦토 반대파이구요! (가끔 하는 거는 상관없겠지만, 매일 하시게 되시면 오히려 모공에 손상을 입힙니다)->

무조건 찹토입니다! 찹찹찹 아기 엉덩이 만지듯이 찹찹찹 얼굴을 두드려주세요!

매일 닦토의 목적이 피지제거라면 차라리 몇일에 한번씩 오일로 녹이시거나, 스팀타올로 얼굴 불린 후 살살 닦아주세요!

 

여드름 피부를 위한 피부과 추천 시술:

당연히 압출 잘 하시는 곳에서의 압출을 추천드려요!

다만 오히려 압출을 못 하는 곳에서 하시게 되면 오히려 모공 벌어짐, 덧남, 색소침착이 생기실 수 있습니다.

 

여드름보다 오히려 모공하나하나에서 피지분비가 넘넘 심하신 분들(마치 저 같으신 분들)

-> 이소티논같은 피지조절제보다는 비타민 A+징크 조합이나 판토텐산, 오메가 3영양제 드시면서도 차도가 없으시면

아그네스 추천드립니다! 다만 아그네스는 다운타임이 길며 오히려 모공 벌어짐, 덧남, 색소침착이 생기실 수 있습니다.

-> 잘 맞으신 분들은 정말 피지 분비가 덜 되는 걸 느끼실 거에요!

 

2. 피부염때문에 시술이 불가능 하신 분들!

당연히 이 분들도 본인에게 잘 맞는 순한 제품들로 유수분밸런스 꼭 맞춰주세요!

제가 추천 드리는 토너는 아누아 토너, 더랩바이블랑두 토너등이 있습니다!

 

피부염이 좀 나아지면 해볼만한 시술:

#LDM 진정관리: LDM은 피부탄력에 효과적인 시술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시작은 궤양 및 화상 등 피부 손상도가 심한 경우에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을 돕는 치료 장비로 사용되었어요~

피부 표면에 자극적이지 않으니 추천드립니다!

 

3. 모공이 고민이신 분들!

제가 정말 아이스픽 즉 모공과 모공형 흉터때문에도 정말 프락셀, 시크릿, 비너스 비바, 등등 많이 해보았어요ㅠㅠ

오히려 피부표면만 더 상하지 큰 효과는 못 보았어요.

차라리 롤링흉터나 파인 흉터를 가지신 분들은 프락셀이 효과가 있겠지만,

모공성 흉터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시술로는 큰 효과 보기가 힘들어서,

저는 쥬베룩, 코레지, 리쥬란 이렇게 시술 3가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쥬베룩은 고분자 PLA와 인체 피부 조직에 존재하는 히알루론산을 결합시킨 자가 조직 재생 콜라겐 부스터에요!
피부에 주입된 후 바로 볼륨 효과가 나타나는 다른 필러와는 달리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 주며 피부 탄력, 잔주름, 피부결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손주사보다는 기기를 이용해서 골고루 받고 있구요.

 

코레지도 리프팅에 효과가 좋은 다운타임없는 시술인데, 모공자체는 탄력이 떨어질수록 벌어지기 때문에

리프팅 시술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리쥬란은 연어에서 추출한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를 피부에 주입해 피부 진피층을 개선시켜주는 스킨부스터인데요. 피부 진피층부터 피부가 좋아지니 모공에도 부가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맞고 있습니다!

 

제가 앞으로도 더 열심히 피부관리에 힘써서 좋아진 전후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